이마트24가 샌드위치의 맛, 품질, 패키지 등을 대상으로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샌드위치의 맛, 품질, 패키지 등을 대상으로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SKT와의 구독상품 제휴, 신세계푸드의 노하우를 담은 ‘시선강탈 버거’ 출시 등 고객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이마트24는 이번엔 샌드위치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샌드위치가 식사대용으로 주목받으며 하나의 식사메뉴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마트24가 맛과 품질, 패키지까지 강화한 이번 리뉴얼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나섰다.

먼저 이마트24는 이달 샌드위치 신상품 5종을 포함해 기존 상품 13종 등 총 18종 상품을 리뉴얼 한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18종 상품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용기로 ‘숫자로 말하는 당당한 칼로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하고,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기존 상품인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메인 토핑이 되는 햄과 꽃맛살 함량과 소스를 각각 10%씩 늘려 푸짐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바질마요소스, 치킨햄 2장, 치즈 및 여러 야채가 균형 있게 들어간 ‘치킨햄치즈샌드위치’와 홀그레인피클마요, 랜치소스에 스모크햄과 토마토, 로메인 등의 채소가 가득 들어간 ‘더블토마토햄샌드위치’, 인기 걸그룹 ‘아일릿’ 콜라보 후속으로 ‘타로크림코코넛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또한 프리미엄 샌드위치 상품군에도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 ‘굿모닝샌드’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경미 이마트24 FF팀 MD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샌드위치의 맛, 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샌드위치가 이마트24의 대표적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