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마세라티가 25~28일 열리는 제25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마세라티 코리아가 후원하는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의 메이저 대회로,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가 주최, KLPGA가 주관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번 대회 기간 블루헤런 골프클럽 내 16번 홀(파3)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레칼레의 순수 전기 모델인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를 전시한다. 또 해당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그레칼레 폴고레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마세라티만의 이탈리안 럭셔리 무드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홀인원 부상으로 수여하는 그레칼레 폴고레는 물론, 이탈리안 그랜드 투어링 아이콘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와 ‘그란카브리오(GranCabrio)’를 시승할 수 있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정교함과 도전 정신이 공존하는 골프의 세계는 마세라티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맞닿아 있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마세라티가 지향하는 이탈리안 럭셔리의 정신이 국내 많은 고객분들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마세라티, 여의도 IFC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 마세라티, ‘더 문 파티 서울 2025’ 공식 파트너 참가
- NHN KCP, 스텔란티스코리아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
- 마세라티 코리아, KPGA 허인회 선수에 ‘그란투리스모 폴고레’ 지원
- 마세라티 코리아, '그레칼레' 전용 금융 캠페인 실시
- 마세라티, 전국 전시장서 시승 행사 개최
- 하이트진로, 서울시 5대 쪽방촌 '온기창고' 추석맞이 후원 진행
- [주간차차차] 이탈리아산 SUV, 마세라티 '그레칼레'… 1억1040만원부터
- 하이트진로, 협력사와 함께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
- 하이트진로 '1664 블랑',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로버트 패틴슨' 발탁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위한 '이동차량 지원사업' 차량 전달식 진행
- 마세라티코리아, 그레칼레 폴고레 ‘에코 리워드’ 실시
- 하이트진로, 최적의 양조 전용쌀 '일품진로쌀' 시험재배 완료
키워드
#마세라티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