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3차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 2차 공동구매에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재개됐으며 10월 12일부터 19일 자정까지 7일간 양과자 공식 마켓을 통해 진행한다.공동구매 제품은 EPS 유산균을 가장 많이 담아 집중적인 장케어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이브 프로’와 질 건강 개별인정형 유산균 리스펙타(Respecta)균주와 EPS 유산균을 담은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에서는 제품별 최대 5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락토바이브 패밀리 2포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5개월분 구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락토바이브 패밀리 한 달 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유튜버 양과자와 락토바이브 3차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고 합리적인 가격의 락토바이브로 장 건강을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버 양과자와 락토바이브가 함께하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양과자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