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가 건강 및 다이어트 식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헬시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쏘몰, 아일로, 비타그란, 락토바이브, 올리비바 등의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주요 제품을 최대 66%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슈퍼적립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독일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오쏘몰 이뮨(30일분)을 24%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오는 16일 오전 10시에는 오쏘몰 단독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 제품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뮤신 콜라겐 젤리(3박스)를 33% 할인가로 판매한다.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은 비타민C 구미젤리 포도맛을 1+1 구성으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대표 제품인 락토바이브 프로,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올리비바’의 올레샷 기획세트 등의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도 넓혔다는 설명이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동안 10%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밤 자정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결제 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쏘몰 듀오 팩(이뮨 7일분, 바이탈M/F 7일분 구성) 또는 오쏘몰 바이탈 커플세트(바이탈M 30일분, 바이탈F 30일분 구성)를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10% 추가 적립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의 피로를 마주한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동아제약 인기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