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CJ푸드빌은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해 CJ온스타일과 협업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서울타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 관광 명소로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라부부, 몰리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의 15주년을 축하하는 콘셉트로 N서울타워 곳곳에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먼저 N서울타워 루프테라스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팝마트 15주년 엽서, 한정판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스낵 세트, CJ온스타일 적립금 등 CJ온스타일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전망대에는 캐릭터와 케이크 등을 활용한 포토존과 메모리월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N서울타워 내 주요 공간에 다양한 캐릭터를 테마로 한 연출존을 마련해 행사 분위기를 더하고 미디어월과 스크린을 통해 팝마트 15주년 기념 영상이 송출돼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은 CJ온스타일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하는 만큼 새로운 즐길거리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