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데일리모이스처테라피(DMT, Daily Moisture Therapy) 크림의 보습 성분을 담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이름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는 물론 손상 케어 효과도 있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마르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진정 케어 효과도 있다. 저자극 포뮬러로 일반 피부보다 얇은 입술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피지오겔 공식몰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는 17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이 적용된 저자극 포뮬러를 담아서 바르는 순간 보습, 진정, 손상 케어 3단계 립 케어 효과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환절기만 되면 입술이 건조해지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