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4시 유튜브 라이브 시청 가능

유안타증권이 온라인으로 '절세 투자전략·채권 시장 동향'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유안타증권이 온라인으로 '절세 투자전략·채권 시장 동향'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유안타증권이 온라인으로 '절세 투자전략·채권 시장 동향'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안타증권은 29일 오후 4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자설명회 절세 투자전략 및 핫한 채권 시장, 동향은?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된다.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금융소득 종합과세 대상 고객들의 과표(과세표준) 관리를 위한 절세 투자전략 그리고 투자 매력이 높아지면서 투자자들의 자금이 몰리고 있는 채권 시장 동향을 살펴보고 적절한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웨비나는 김영선 세무사가 ‘절세도 투자다!’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핫한 채권 시장, 동향은?’에 대해 KB자산운용 이종혁 이사가 진행한다.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은 “수익률 못지않게 세금을 줄일 수 있는 투자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금융상품 투자를 통한 효과적인 절세 전략 수립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연말 절세 투자전략 수립 및 금리 상승기 채권을 통한 효과적인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키워드
#유안타증권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