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3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투자증권(대표 김상태)은 ‘IRP & 연금저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신한투자증권의 IRP(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개인형 퇴직연금) 또는 연금저축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먼저 신한투자증권의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자기부담금 입금 고객 대상으로 입금액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일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 300만원 이상 6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 600만원 이상 9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200명), 900만원 이상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을 신한투자증권의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이전하거나, 퇴직금을 신한투자증권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전 및 입금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입금액에 따라 IRP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3만원, 연금저축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10만원을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며, 4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 대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단, 6월 말까지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경품 발송은 7월 말 예정이다.
IRP 이벤트와 연금저축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단, IRP의 경우 퇴직연금 특별이익 한도 제한으로 총 혜택 금액이 3만원을 초과할 수는 없다.
- 키움증권, "키움영웅전 서비스 오픈 첫날 가입 3만명 넘었다"
- 하이투자증권, 영등포서 설 명절 떡국 떡 나눔
- 이지스자산운용, '비브스튜디오스'와 미디어·엔터 산업 위한 미래형 빌딩 구축
- 한국투자신탁운용, ETF 홈페이지 전면 개편
- 한국토지신탁, '남양주 신우가든아파트 일원 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 사업대행자 지정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 채권 잔고 1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 세뱃돈으로 살만한 해외주식, 어른과 아이들 픽 다르다?
- 신한투자증권, 공모 ELB 2586호 모집
- "퇴직연금 10년 후 860조 성장...10년간 2.6배↑"
- 신한투자증권, 신용거래융자이자율 인하
- '라임펀드 감독 소홀' 신한투자증권 1심서 벌금 5천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