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이재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3(MercedesTrophy 2023)’를 개최하고 5월부터 국내 예선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3은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신차를 구입한 고객 중 현재 해당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 가입 회원 및 그 배우자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올해로 31번째를 맞은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년 60여개 국가에서 약 600회 이상의 토너먼트가 열리고 있으며, 6만여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해 왔다.
국내 결선 대회에서는 차량 전시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진경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골프에 대한 열정으로 직접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한 장”이라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 출시
- 현대차, '수입차 무덤' 일본서 초라한 성적… 682대 팔아
- LG전자 자회사 ZKW, 독일 레하우 오토모티브와 개발 협력
- 벤츠 E클래스 모델 7년만에 완전변경… 가격은?
- 바디프랜드, 허리디스크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홈쇼핑 론칭 특별방송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17일 개최
- "한국은 세계 4번째 시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티아스 바이틀 새 대표 부임
- 3세대 완전변경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7570만원부터
- 더클래스 효성, 여름 휴가철 대비 '벤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재형 기자
ljh@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