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KG모빌리티가 국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토레스 유럽시장 론칭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판매 확대에 나섰다.
1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개최된 론칭행사에는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이 직접 참석해 대리점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지미디어와 인터뷰를 하는 등 글로벌 광폭 행보로 현장 경영에 박차를 가했다.
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KG모빌리티와 함께해 주심에 감사 드린다. KG모빌리티로 새롭게 출발하며 흑자 전환과 함께 상반기 유럽시장 판매도 50%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국내 시장에서 상품성이 입증된 토레스 론칭을 시작으로 새로운 기회 그리고 성과를 만들어 나가야 하는 만큼 대리점 여러분 모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KG 모빌리티는 이번 토레스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유럽 현지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개발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역시 적극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발칸반도 등 신흥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 방안 모색과 함께 하반기부터는 토레스 EVX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의 토레스 열풍을 글로벌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론칭 행사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토레스가 글로벌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유럽 현지 대리점과의 적극적인 협력은 물론 다양한 현지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 활동 그리고 신흥시장 공략 강화를 통해 글로벌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KG모빌리티, 에디슨모터스 최종 인수 예정자로 선정
- KG 모빌리티, 7월 전 차종 판촉 프로모션 진행
- KG모빌리티 본격 사업 개시, 특장법인 KG S&C 설립
- [서울 모빌리티쇼] "완성차가 다가 아니다"… 로봇 등 다양한 볼거리로 무장
- 쌍용차에도 '채용 기적'… 53명 모집에 5000명 이상 지원
- 전자랜드, '행복얼라이언스' 동참… 결식 우려 아동들 지원 나서
- KG 모빌리티, 전기 SUV ‘토레스 EVX’ 9월 출시
- '토레스가 효자'...KG 모빌리티, 7월 1만848대 판매
- KG모빌리티 주력모델 토레스 판매량 급감… 무슨일?
- KG모빌리티, 전기차 '토레스 EVX' 출시… 4750만원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