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견적만 받아도 추첨통해 아웃도어 용품 증정
고금리 시대 경제적 부담 최소화 할부 프로그램 운영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KG 모빌리티가 7월 한 달 동안 전시장 방문 이벤트 및 무이자 할부 등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시장 내방 고객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까지 KG 모빌리티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상담 및 견적을 받은 고객 500명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토레스 쿨링박스, 캠핑 웨건, 캠핑 벤치의자, 캠핑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내방고객 전원에게 할리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금리 시대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무이자 할부 및 저리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달 6월 출시한 더 뉴 티볼리(에어 포함) 및 코란도, 토레스 등은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부터 선수금 0%~40%에 따라 2.9%~4.9%의 60~72개월 할부 등 고객의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렉스턴 뉴 아레나와 렉스턴 스포츠도 선수금 및 할부 개월에 따라 무이자 할부에서 5.9%의 스마트 할부를 지속 운영한다.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선수금 0%~40%에 따라 3.9%~5.9%의 60~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개인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를 구입하면 2.9%~4.9%로 1%포인트(p)의 금리를 인하해 준다.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를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KG M포인트 50만원을 제공한다. KG M포인트는 KG 모빌리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소모품 교환, 엔진오일 교환은 물론 사고 수리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본인 소유의 차량뿐만 아니라 가족 및 지인의 차량 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 '대형 SUV 전쟁' 승자는?… EV9에 도전하는 렉스턴, 링컨네비게이터
- KG모빌리티, 23개국 매니저 초청해 정비·서비스 교육 실시
- KG모빌리티 본격 사업 개시, 특장법인 KG S&C 설립
- 35년 만에 KG모빌리티로 새출발… 토레스 대체할 '킬러카' 나오나
- [서울 모빌리티쇼] KG모빌리티 사명 선포, 토레스 EVX도 등장
- KG모빌리티, 회생절차 에디슨모터스 '총력 지원'
- KG 모빌리티, 유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판매 나서
- KG 모빌리티, 전기 SUV ‘토레스 EVX’ 9월 출시
- '토레스가 효자'...KG 모빌리티, 7월 1만848대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