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행사는 오는 21~24일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서, 10월 행사는 12~15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피노키오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해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아우디 Q4 e-트론’과 ‘아우디 A6’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 신청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는 매장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스타필드 고양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은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아우디코리아, 'A8 50 TDI 콰트로 블랙 에디션' 출시… 1억4038만원
- [주간 차차차] 한국이 만든 세단의 정석, 그랜저… 3748만원부터
- [주간 차차차] 기술 통해 진보한 SUV '아우디 Q8'
- 아우디 코리아, PHEV '더 뉴 아우디 A7' 출시… 9985만원부터
- 고진모터스, 올해의 딜러 수상기념 '고객 프로모션' 진행
- [주간 차차차]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하이브리드 '아우디 A7 TFSI e'
- 아우디코리아, 'A6 50 TDI 콰트로 나르도그레이 에디션' 출시… 20대 한정
- [CEO투데이]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 재도약 발판 마련할까
- 아우디 딜러 코오롱아우토, 파크로쉬 리조트서 시승 이벤트 진행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