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콜드-에스정’ 소개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택시를 활용해 종합 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소개한다. 사진=타이레놀 제공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택시를 활용해 종합 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소개한다. 사진=타이레놀 제공

[서울와이어 양성모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브랜드는 간절기 및 겨울 시즌의 ‘롱콜드(Long-Cold)’를 예방하기 위해 ‘기침, 콧물, 몸살 – 종합감기는 타이레놀 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택시를 활용해 종합 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소개한다.

보통 ‘타이레놀’하면 빨간색이 떠오르기 마련인데,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타이레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 파란색 패키지 색상으로 눈에 띄는 제품이다. ‘타이레놀정 500mg’ 및 파우더형 신제품 ‘타이레놀산’ 등은 해열진통제이며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기침·콧물·몸살 등 감기에 특화된 종합감기약이다. 

따라서 독감 등 백신 접종 후 통증 및 열감이 있다면 ‘타이레놀정 500mg’을, 감기에 걸려 종합적인 감기증상 케어가 필요하다면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앞서 지난해 열린 캠페인에서는 파란색의 간선 버스를 활용해 옥외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어서 올해는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택시 이용이 활발해질 연말을 앞두고 서울시내 주요 지역에서 약 2000여대의 택시를 활용해 전광판 광고, 뒷 좌석 영상송출 광고 등을 진행한다.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2023년 감염병 표본감시 주간소식지 45주차’에 따르면 독감 의심 환자수가 외래환자 1000명당 32명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5개년 이내 같은 기간 보다 높은 수준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증상이 오래 지속되는 ‘롱코비드’처럼 독감 및 감기도 그 증상이 오래가는 ‘롱콜드’에 시달릴 수 있어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것이 좋다.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인후통, 콧물, 발열, 기침 등 종합적인 감기 증상 완화에 특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해 해열, 진통, 기침 억제를 위한 4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한 알로도 빠르게 종합 감기 증상을 다스리는 데 편리성과 효과가 있다.

배연희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 셀프케어 사업부 상무는 “타이레놀 콜드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이 해열, 기침, 진통 등의 종합적인 감기 증상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