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이마트24는 이달 원기회복 관련 보양식, 제철과일, 건강식품 등 총 67종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들은 미니애플수박, 조각수박, 순살수박, 통수박 등 수박 5종에 대해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햇반 전복죽’과 ‘햇반 전복내장죽’은 29% 할인, ‘하림 더미식닭가리삼계탕’과 ‘동원 양반수라통다리닭볶음탕’도 각 20%, 50%씩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여름에 즐겨 찾는 ‘비빔면’,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이중제형비타민’, 보양 재료를 넣은 ‘영양죽’ 등 대상으로 1+1, 2+1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24는 복날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고객 1000명에게 ‘전기구이통닭’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교환권을 내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서 애플리케이션(앱)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삼복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 맞춰 더위를 식히고,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복날’에 어울리는 전기구이통닭을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전기구이통닭은 이마트24가 지난 5월 출시한 상품으로, 70호 국내산 삼계닭을 사용해 1~2인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염지 한 닭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빠지고 간이 잘 배어 있으며,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도 동봉됐다.
이종완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장은 “무더위로 지쳐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기회복을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편의점에서 보양식, 제철과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면서 무더위를 슬기롭게 이겨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코레일유통 "올여름 야구팬이라면 대전역으로 오세요"
- 삼성물산 남성복 갤럭시, 대니 구 콘서트 의상 후원
- GS리테일, 최신 AI 기술 접목한 '이미지 검색' 도입
- 무신사, 올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 1000억원 돌파
- [유통체크업] 성수기 맞은 편의점, 주류로 '여름 사냥'
- 하림, 13년째 초등장학생 도서 시상… 청소년의 꿈 응원
- 빵·라면 등 가공식품 이달 '최대 50%' 할인⋯"물가부담 완화"
- 롯데백화점,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동참
- 세븐일레븐, 저칼로리 생맥주 '생라이트비어' 선봬
- 이마트24, '서피비치 애플망고' 단독 판매
- GS25, 日 돈키호테와 국내 팝업 스토어 개최
- "바다의 감칠맛 담았다"… 하림, '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 선봬
- "정통 짬뽕의 풍미"… 하림, '더미식 해물짬뽕'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