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남양유업은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의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요거밀크)’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빵, 요거트 등으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요거밀크는 간식은 물론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요거밀크는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푸딩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유풍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요거트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도 특유의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한 컵당 복합유산균 10억 CF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거밀크를 즐기고 싶은 순간’을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요거밀크 12개입 1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태준 남양유업 브랜드매니저는 “요거밀크는 바쁜 일상에서 식사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며 유산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춘 참신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남양유업, '쿨썸머 음료대전' 진행… 불가리스 등 최대 50% 할인
- 남양유업, 당류 4g 저당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 출시
- 빵·라면 등 가공식품 이달 '최대 50%' 할인⋯"물가부담 완화"
-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회의… 리스크 차단∙내부통제 고도화 논의
- 남양유업,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 남양유업, 남양몰 신규회원 '첫 구매 반값' 이벤트 실시
- "실온보관으로 더 간편하게"… 남양유업, '과수원 사과 제로' 선봬
- 남양유업, GR 인증 재활용 포장재 도입…포장까지 ESG실천 확대
- 남양유업, 초등학교 '친환경 교실' 하반기 1000명 추가 모집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