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엘지유니참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는 강력한 흡수력으로 일상생활에 안심을 더하는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일반용은 900㎖, 장시간용은 최대 1300㎖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요실금 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장시간용은 일반용보다 1.4배 더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외출이나, 가족 및 간병인의 부재, 소변량이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대용량 흡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안함과 쾌적함도 고려했다. 전면 신축 소재를 사용해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통기성 시트와 99% 소취 기능으로 소변 후에도 보송함을 지켜주고 냄새 걱정도 줄였다.
또한 일반용·장시간용 각 타입별로 중형과 대형 등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이달부터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지난해 라이프리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1) ‘안심’과 ‘흡수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확인하고, 이번 신제품 개발의 핵심 방향으로 삼았다”며 “안심흡수라는 제품명처럼 일상 어디서나 고객들의 ‘샘 안심’을 지켜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 잔여 타임 프로모션 진행
- 신세계백화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관왕 수상
- 이마트, '햇 꽃게' 최저가격 선봬
- 반등 '파란불' 발란, 정상화 가능할까
- [콜마 미국 쇼크②] 2공장 가동에도 환경법·노무 리스크 우려
-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출시
- CJ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론칭
- 이랜드 키디키디, 레드위크 캠페인 공개
- 한진, '트렌드페어' 물류 상담부스 운영
- GS샵, 패션 버티컬 매장 '패션Now' 오픈
- 홈플러스, '심플러스 고등어필렛' 출시
- 리복, 러닝 열풍 타고 '윈드 브레이커' 신제품 출시
- 롯데免, 시계·주얼리 브랜드 대폭 강화
- 세븐일레븐, 걸그룹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 이랜드 폴더,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출시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