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가을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자료=에어부산
에어부산, 가을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자료=에어부산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에어부산은 다음 달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인 ‘여행가는 가을’에 참여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부산은 부산-제주, 울산-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왕복 항공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계정당 최대 4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고 발급 후 결제 단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다음 달 13일부터 오는 11월16일까지다. 쿠폰 발급과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