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불스원이 안전한 TPE 소재를 적용해 화재 시 염산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EZ클린 TPE 카매트’ 수입차 전용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불스원은 올해 상반기 친환경 신소재 TPE를 적용한 ‘EZ클린 TPE 카매트’를 처음 출시하며 우수한 안전성과 내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수입차 전용 제품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수입차 오너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EZ클린 TPE 카매트’ 수입차 전용 모델은 벤츠, BMW, 테슬라, 렉서스, 포드, 볼보 등 다양한 브랜드 차량에 맞춰 정밀하게 재단되었으며, 그레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차량 실내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유럽 REACH 기준의 240여 종 고위험성 유해물질(SVHC)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TPE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탈레이트 10종, RoHS 6종, 염산가스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또한 TPE 소재는 내열성, 내약품성, 가공성이 뛰어난 친환경 신소재로, 화재 시 유독성 염산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운전자와 탑승자의 건강을 보호한다. 일반 PVC 코일 매트보다 약 40% 가벼우며 방수 기능까지 갖춰, 세척 및 관리가 한층 편리하다.
불스원이 특허 출원중인 ‘Water Way(워터 웨이)’ 시스템과 입체 피라미드 구조를 적용해 물세척 후 간단히 털어내는 것만으로도 깔끔한 유지관리가 가능하고,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 및 고정 고리를 적용해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고정된다.
더불어 피라미드 구조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차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췄으며, 맞춤 재단과 미끄럼 방지 패드 및 고리를 활용해 차종별 딱 맞는 크기로 장착할 수 있다.
- '싱글벙글' 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주...코스피, 반도체주 질주에 사상 첫 4200 돌파
- 현대차, '하이테크 탤런트 트랙' 지원자 모집
- 혼다코리아, 어코드 프로모션 연장 운영
- 볼보자동차코리아, 쏘카와 ‘XC40 무료 시승 프로그램’ 운영
- [기자수첩] AI 모멘텀, 규제 풀어 성장 도와야
- 벤츠 코리아, 3세대 MBUX OTA 업데이트 실시
- 스타트럭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볼보코리아, ‘V60 크로스컨트리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 완판
- BMW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올라 칼레니우스 벤츠 회장, LG그룹 사장단 만나 협력 모색
- BMW 그룹 코리아, 겨울용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 할인 캠페인 진행
- 볼보코리아,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