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가 구글플레이 ‘코드퀘스트(Code Quest)’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11월 26일까지 인게임 상품 구매 시 구글플레이 포인트 8%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구매 전에 포인트 적립 탭에서 ‘부스트’를 활성화해야 하며, 이후 7일간 결제 건에 대해 적립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또 12월 10일까지 코드퀘스트, 이미지 퀘스트, 커뮤니티 퀘스트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구글플레이 포인트, 코드퀘스트 한정판 굿즈, 갤럭시 스마트폰, 게이밍 노트북 등 풍성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모델 ‘츄’가 아이돌 콘셉트 ‘연희’로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영상은 구글플레이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은 현재 출시 0.5주년을 맞아 ‘세나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7일간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7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인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4성 전설 장신구 선택 상자’ 2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전투 시스템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게임성을 크게 강화했다. 출시 이후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에 오르며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