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홍삼 '어삼', 건강즙 '가화원'… 최대 55% 할인
가화원, 석류·배도라지·타트체리·흑마늘즙 등 선봬

GC녹십자가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인·홍삼 브랜드 '어삼'과 건강즙 브랜드 '가화원'의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사진=GC녹십자
GC녹십자가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인·홍삼 브랜드 '어삼'과 건강즙 브랜드 '가화원'의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사진=GC녹십자

[서울와이어 김지윤 기자] GC녹십자웰빙은 가을 환절기를 맞아 10월 한 달간 ‘챙겨보자 면역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인 GC녹십자웰빙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표 인·홍삼 브랜드 ‘어삼’과 건강즙 브랜드 ‘가화원’ 제품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두 브랜드 제품 외에 유산균, 비타민 등 면역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GC녹십자웰빙의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금에게 바치는 귀한 삼’을 뜻하는 ‘어삼’은 국내산 100% 6년근 홍삼을 사용하며 GC녹십자웰빙의 특허받은 효소 공법 기술을 이용해 면역력 강화 및 운동능력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브랜드다. 그중 전통원료를 활용한 어삼 3종 진액(홍삼, 녹용, 산삼) 제품을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인다.

‘가화원’은 GC녹십자웰빙만의 기술력으로 자연의 원물 그대로를 담아 만든 건강즙 브랜드로 향료, 보존료,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성 갱년기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석류즙, 도라지의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배도라지즙, 불면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타트체리즙, 혈액순환 및 체력 증진에 좋은 흑마늘즙 등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환절기 심한 일교차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체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