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알티지오메가3’는 기존 오메가3(TG, EE)보다 순도와 흡수율이 더 높은 것을 말한다.
농심에 따르면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세계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 사에서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에 일일 영양섭취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와 비타민E 등을 더한 제품이다.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농심이 적용한 식물성 오메가3는 바다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것으로 유럽 브이라벨(V-LABEL)의 비건 인증과 코셔, 할랄, ISO9001(국제표준화기구), GOED(국제오메가3협회) 등 국제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다.
농심은 추후 라이필 브랜드로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어취가 없어 섭취가 쉽다”며 “하루 한 캡슐로 혈행과 눈, 뼈 건강은 물론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농심, 오만에 첫 스마트팜 수출… "사내 스타트업 성과"
- 농심, 꿀꽈배기 핵심재료 '아카시아꿀' 양봉농가 지원
- [유통정보통] D-8 카타르 월드컵, 유통업계 축구마케팅 '슛~'
- [유통정보통] '김태희 만두·유해진 파스타'...유통가, 새 얼굴 발탁
- 농심 부산공장서 20대 작업자 팔 끼임사고… "생명엔 지장없어"
- [CEO투데이] 먹거리 영토 넓히는 '뉴 농심' 신동원 회장
- "넉넉하게 즐겨요"… 농심, 웰치제로 '오렌지·그레이프' 500㎖ 선봬
- "가격 올리지마" 정부 경고에 식품업계 "다 오르는데" 불만
- [신년사] 신동원 농심 회장 "내실 다지고 세계 넘버원으로 가자"
- 대만 수출용 신라면서 유해성분 검출… 농심 "국내 제품 문제없어"
- 대만 '신라면 블랙'서 농약성분 검출… 어디서 유입된걸까?
- '3조 클럽 입성' 농심, 작년 영업익 5.7%↑… "해외사업 호조"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