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권 구독자 추첨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제공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기념해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기념해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키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이용권 구독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관련 앱을 다운받아 이용권을 구독한 후 아이들나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3일이다.

추가로 첫 1개월간 무료 이용, 2023년 1월 말까지 가입 시 60% 할인된 월 9900원(VAT 포함)에 서비스를 해지 시까지 지속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들나라는 지난 10일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OTT다. OTT 시장 진출을 준비하면서 키즈 분야로 사업역량을 집중하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열린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부스를 통해 서비스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최근에는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준비 중이다. LG유플러스는 이제훈을 통해 ▲터치하면 반응하는 ‘터치북’ ▲3D AR로 즐기는 ‘입체북’ ▲동화책으로 배우는 ‘코딩’ ▲디즈니 만화로 영어를 배우는 ‘디즈니 러닝+’ 등 신규 양방향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는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OTT”라며 “아이들나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