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토끼 테마 신년 이벤트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국내 게임사들이 계묘년을 맞아 신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개발작들에 토끼 테마를 더하거나 신년 한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서비스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는 신규 캐릭터 ‘미야코(크리스마스)’와 관련 신규 스토리가 추가됐고, 이와 신년을 맞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실시된다.
구체적으로는 다음 달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최대 900개 제공한다. 같은 달 6일까지 신규 한정 캐릭터 미야코의 픽업 출현 빈도수도 증가한다.

컴투스는 자사 서비스작의 신년 이벤트를 각자 진행한다. 대표 지식재산권(IP) ‘서머너즈 워’ 와 야구 게임 라인업 등이 해당되며 이벤트 참여하면 아이템을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내년 2월5일까지 룬 종류와 번호, 주/부옵션 등을 선택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8일동안에는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열린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계묘년을 맞아 ‘검은 토끼와 황금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다음달 11일까지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 포인트에 따라 골드와 전설의 소환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제공되는 쿠폰을 조합하면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3’는 다음 달 3일 오전 10시까지 유저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돌직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 ‘컴투스프로야구V22’는 다음 달 31일까지 ‘해피 뉴 이어 23!’ 선물박스를 접속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넷마블은 자사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신년 맞이 '뉴 이어 페스티벌 2023'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스티벌 앙케이트에서 900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신규 영웅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확정적으로 제공한다. 라인업에는 앙케이트 인기 영웅들도 포함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5개의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티켓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 출석 이벤트, 룰렛 이벤트, 아티팩트 위시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참여시 최대 3회의 참여 기회를 통해 총 160만 다이아를 선물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