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데일리워킹 적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지난 12월 출시한 ‘데일리워킹 적금’은 하루에 1만보를 걸으면 최고 연 11%의 이자를 제공하는 이벤트 상품이다. 당시 데일리워킹 적금은 모집기간에 예상한 인원을 훌쩍 뛰어넘는 22만명이 신청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는 총 20만좌 한도로 선착순 판매된다. 별도 사전신청 절차 없이 우리WON뱅킹 상품 전용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금액 1만원, 가입기간 6개월, 기본금리 1% 등 상품 내용은 기존과 동일하다. 만보기 서비스를 통해 매일 1만보를 걷고 우리WON뱅킹 상품 페이지에서 미션 성공을 누르면 우대금리 연 10%p가 입금 건별로 금리에 반영되는 방식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워킹 적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매우 높아 이번 시즌2 오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과 우리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자장사 안 돼” 금융당국 으름장에… 은행권, 줄줄이 금리 인하
- 집값 하락 끝나가나…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 2주 연속 하락폭 둔화
- [메타센서] 세계 각국서 뺨맞은 중국… 한·일만 또 보복
- 당심 1위에 장고 들어간 나경원… 당대표 출마 오리무중
- 이상직 부정채용에 탈세의혹까지… 국세청 특별 세무조사
- 이재명 “정부 말로는 ‘협치’… 정적 죽이기에 골몰”
- 애플, 반도체 이어 디스플레이까지 자체 조달… 삼성·LG 어쩌나?
- 美, 中北 견제에 올인..."일본의 반격능력·국방비 확대 강력 지지"
- 한국에 최우선 투자한다더니… 테슬라, 인니 공장설립 '만지작'
- 복권도 돈 있는 사람들만 산다?… 구매층 49.9%가 '중산층'
김남규 기자
ngki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