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지속가능성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행사 진행
15m 대형 ‘순로기’ 및 재활용 페이퍼 아트 작품 포토존 눈길

[서울와이어 이호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어린이날 연휴인 다음 달 5~7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자사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볼보자동차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한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시선을 끈다. 해당 순로기 포토존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발광다이오드(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스웨덴식 휴식 ‘피카 타임’처럼 행사장 내 설치된 파라솔과 피크닉 매트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전무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시한 지속가능성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볼보 빌리지를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오는 28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경영진 '총출동'… "신차 출시로 한국시장 판 흔들 것"
- [포토] 한국 찾은 볼보자동차 최고 경영자들
- [포토] 짐 로완 볼보차 CEO..."韓 배터리 파트너와 협력 지속"
- [포토] 볼보자동차, 미래 비전 발표 기자간담회
- [포토] 인사말 중인 짐 로완 볼보자동차 CEO
- 검찰, '2.3조원 빌트인 가구담합' 한샘 등 가구업체 8곳 기소
- 볼보자동차, 오는 7일 차세대 순수 전기 SUV 공개
-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소형 전기 SUV '볼보 EX30' 공개
- 볼보그룹코리아, LS일렉트릭과 창원공장 태양광 패널 설치 협약
- 볼보트럭코리아, 리텍과 대형 전기트럭 노면 청소차 개발 협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