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관련 제품 정보 얻고, 구매까지 한 번에"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삼성전자가 게이밍 관련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리더십 강화를 위해 삼성닷컴에 ‘게임 포털’을 국내에 새롭게 오픈했다.
1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게임 포털은 고객들이 스마트폰·TV·게이밍 모니터·PC·헤드셋·고성능 SSD 등 게이밍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게이밍 제품 정보는 물론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를 쉽게 만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울트라 ▲별도 콘솔 기기 없이도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Neo QLED' ▲49형(124.3cm) 커브드 OLED 화면으로 몰입감 넘치는 환경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빠른 로딩을 지원하는 'SSD 990 Pro' 스토리지 등 대표 게이밍 관련 제품 정보를 한눈에 파악해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멀티 플랫폼 게임 트렌드에 맞춰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1개 품목 기준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Neo QLED와 OLED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엑스박스 컨트롤러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게임 포털은 앞서 지난달 30일 미국·영국·독일 등에 오픈됐으며, 회사는 이후 호주를 비롯해 30여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게이밍은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다”며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