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미스 현지 인지도 상승 주력⋯신규 보툴리눔 톡신 절차 착수

[서울와이어 정윤식 기자] 메디톡스는 아랍에미리트(UAE) 보건당국(MOHAP)으로부터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 2종의 품목허가를 승인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유럽 제품으로 주요 필러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아랍에미리트에서 메디톡스의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Neuramis Deep Lidocaine)’과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Neuramis Volume Lidocaine)’이 허가를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한층 힘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허가 받은 뉴라미스 라인은 유럽연합(EU)의 CE 인증을 획득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은 제품이다.
메디톡스는 UAE 현지 파트너사 ‘비엔디 바이오(BND BIO DRUG STORE LLC)’와의 협업을 통해 뉴라미스의 현지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회사는 뉴메코가 개발한 신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의 신규 계약을 연내 체결을 하고 허가 획득을 위한 절차에 착수한다는 목표도 세웠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UAE는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요충지”라며 “‘뉴라미스’의 허가 획득을 계기로 신규 톡신 제제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메디톡스 제품의 진출을 빠르게 추진해 메디톡스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성을 중동시장에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제품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현지 시장에서 영업력을 갖춘 파트너사와 함께 UAE를 포함한 기타 중동 지역 진출에도 속도감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 메디톡스, 우크라이나 현지 전문가 초청 학술 세미나 개최
- 메디톡스, 고양시 화수중학교 학생 대상 진로체험 행사 성료
- 메디톡스, "ITC 전체 위원회 결정 매우 유감"
- 메디톡스, '2024 ICLAS 서울'서 보툴리눔 톡신·필러 홍보
- 메디톡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 메디톡스, 몰도바 로피레나와 현지 전문가 초청 행사 개최
- 메디톡스, 3분기 영업익 60억원⋯전년比 67.9%↑
- 메디톡스, 국내 의료 전문가 대상 'M.LAB 메디컬 트레이닝' 개최
- 메디톡스, 보툴리눔 톡신 '뉴럭스' 오송 3공장 제조소 추가
- 리비옴, 염증성장질환 치료제 'LIV001' 유럽 1b상 승인
-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아띠에르' 2종 태국 허가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