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롯데웰푸드는 자사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이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갈릭 베이글, 갈릭 소금빵 등으로 베이커리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은 마늘을 비스킷에 적용해 색다르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달콤함과 짭짤함, 감칠맛이 어우러져 아이들 간식은 물론, 성인들이 맥주 또는 와인과 페어링해 안주로 활용하기도 좋다.
고메 셀렉션 갈릭 4종은 패키지 디자인 또한 기존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검은 바탕색 위에 금색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마늘, 크림치즈, 버터 등 주요 원료를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 제품 콘셉트를 적극적으로 드러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마늘의 깊은 맛을 당사의 인기 비스킷 제품에 적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며 “고메 셀렉션 갈릭 4종은 여름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롯데웰푸드,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도입… 한·일 원롯데 협업 강화
- 빵·라면 등 가공식품 이달 '최대 50%' 할인⋯"물가부담 완화"
- 국내선 물가상승 눈총받는 라면, 해외선 'K푸드 효자'
- 지난달 가공식품 73개 품목 중 62개 가격상승...뭐가 올랐나
-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롯데 인디아 통합 완료
- 롯데웰푸드, 이열치열 마라톤 연다… '2025 설레임런' 개최
- 롯데웰푸드, '2025 아이콘매치' 직관 월드콘 구매 인증 이벤트
- 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본격 도입
- 롯데웰푸드, 크래비티 정모와 함께 한 유튜브 콘텐츠 2화 공개
- '990원 소금빵'에 빵플레이션 논란… 얼마나 올랐나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