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4일 세계 최초로 서울시 강남구에 문을 여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마누팍투어 한정판 모델 ‘실버 라이닝(Silver Linin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버 라이닝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들 모델은 한국 전용 한정판 차량으로, 마이바흐 S-클래스가 10대, 나머지 두 개 모델이 각각 1대씩 판매된다.
세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 개인 맞춤 프로그램인 ‘마누팍투어(MANUFAKTUR)’의 최상위 개별화 옵션을 적용했다.
‘마누팍투어’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최상위 차량을 중심으로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특별한 색상 조합과 정교한 수작업 장식, 인테리어 디테일까지 한국 고객의 안목과 기대를 세심하게 반영해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제작됐다.
실버 라이닝의 판매 가격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가 3억4860만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가 3억5860만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가 2억7860만원이다.
- 벤츠 사회공헌위, '모바일 아카데미' 독일 탐방 프로그램 성료
- [주간차차차] 아우디의 기술 혁신과 감성 집대성된 'A5'
- 한전, 메르세데스-벤츠와 전기차 충전 확산 선도
- 메르세데스-AMG, 영화 'F1 더 무비' 공식 프로모션 파트너 참여
- 1∼5월 글로벌 배터리 사용량 '중국 강세'...K-배터리는 하락
- 한성숙 후보자, 역대 최고 부자 장관?… 재산 얼마길래
- 다임러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HS효성더클래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 HS효성더클래스, 벤츠 G클래스 독점 모델 출시
- 벤츠 코리아, '2025 여름맞이 캠페인' 실시
- 한성자동차,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성료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