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특가 행사 ‘썸머 파이널’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막바지에 선보이는 역시즌 아이템과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알뜰한 여름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등 ‘썸머 파이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베베쥬의 ‘레이크 나인 카고 팬츠’를 5000원대, 디스커버리의 여성용 핫썸머 루즈핏 풀집업 래시가드를 4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네이비’, 디스커버리 ‘여성 베로니 구스다운 롱패딩’, 크로커다일레이디 ‘안사시 중기장 덕다운 패딩 점퍼’ 등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패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엘포인트(L.POINT)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다이나믹 포인트 밤(Point BOMB)’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행사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1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즉시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 내 ‘썸머 파이널’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여름이 끝나가는 지금이야말로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앞으로도 시즌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획전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랜드복지재단, '아침애만나' 통해 18만 끼니 나눔
- SSF샵, ‘휴가철 맞이’ 여름 프로모션 진행
- LG생활건강 더후, '한나 올라라'와 마케팅 협업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확장으로 O4O 시너지 효과
- [유통체크업] 치솟는 물가… 편의점 물가안정 '총력'
- 이마트24, 배달라이더 위한 휴식 지원
- 무신사, 신학기 맞이 '잡화 페스티벌' 개최
- GS샵, '르네크루' 리브랜딩 론칭
- 리큐, AI세탁기 맞춤 세제 '스마트워시' 출시
- 홈플러스,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개최
- 켄싱턴호텔 여의도, 라운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누적 1000만포 판매
- LG생활건강, 신규 향수 '아디다스 바이브' 출시
- 소노인터내셔널, 상장예비심사 청구 일정 조정
- '디아티코', 갤러리아 첫 단독 매장 오픈
- 'C커머스' 공습에 관세까지… 국내 이커머스 괜찮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