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17일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이날부터 11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총 21일이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돼 11월 11일 공개된다. 테스트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PC 클라이언트를 모두 지원한다.

이번 CBT에서는 언리얼엔진5로 재구성된 ‘로스트아크 모바일’만의 스토리와 함께 원작의 핵심 콘텐츠였던 가디언 토벌과 군단장 레이드가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된다. 또한 1인 이용자를 위한 신규 콘텐츠로 ‘카오스 브레이크’, ‘군단 던전’, ‘1인 레이드’ 등이 추가돼, 이용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헤리리크와 놀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헤리리크의 홀씨’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헤리리크 굿즈(맥세이프 보조배터리·머그컵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고 CBT 모집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비전 프리뷰 행사 이후 더 많은 모험가분들이 직접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체험하고 피드백을 주실 수 있도록 테스트를 마련했다”며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