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신규 요원 ‘하루’의 애니메이션 PV(프로모션 영상)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17일 오후 2시 카제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학원 세계관 속 선도부 위원인 하루가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과정과 닻 모양의 무기 ‘앵커’를 활용한 전투 장면이 함께 담겼다.
하루는 카제나 세계관 내 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선도부 위원으로, 맑은 미소와 온화한 성격을 지닌 소녀다. 그러나 겉모습과 달리 대식가이자 강력한 근접 전투 요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거대한 닻 형태의 무기 ‘파워 앵커’를 사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게임 내에서는 이용자를 의미하는 ‘퍼스트’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며, 대표 스킬인 ‘앵커 슛’, ‘앵커포인터’, ‘파워 차지’ 등을 통해 공격 카드를 강화하고, 반복 사용 시 위력이 누적되는 ‘앵커 슛’으로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0일부터 하루의 전투 모션과 플레이 스타일을 소개하는 추가 영상을 공식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하루는 강력한 물리 공격과 성장 서사가 결합된 캐릭터로, 이용자들이 전투와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주요 요원들의 개성을 살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