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11월 열리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슈퍼 파이널 이벤트 ‘위믹스 챔피언십 2025(WEMIX CHAMPIONSHIP 2025)’에서 선수와 함께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 ‘위챔키즈’를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경북 경주 마우나오션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위챔키즈’로 선발된 어린이 24명은 대회 첫날 매치플레이 시작 전, 출전 선수들과 함께 1번 홀 티잉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참가 대상은 골프 선수를 꿈꾸는 초등학교 1~6학년 여학생으로, 지원자는 자기소개와 스윙 장면을 담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뒤, 위믹스 챔피언십 공식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이름이 새겨진 공식 유니폼과 기념품, 그라운드 티켓 4매가 제공되며, 최종 명단은 11월4일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보된다.
위메이드는 대회와 연계해 블록체인 기반 투명사회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에서 우승자 예측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맞힌 경우 추첨을 통해 마우나오션 C.C 라운드 이용권과 리조트 숙박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회 입장권은 ‘위퍼블릭’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2차 얼리버드 판매 기간으로 11월 14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지난달 22일 판매된 1차 슈퍼 얼리버드 티켓 3500장은 조기 매진됐다.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