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매니아가 ‘아이온2’ 공식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신규·기존 회원 모두를 위한 총 5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아이온2 마일리지 받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만 하면 신규·기존 회원 모두에게 ‘아이온2’ 전용 10만 마일리지가 즉시 지급된다. 별도 조건 없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초기 참여 확대를 노린다.
게임 내 패키지 구매자 대상 ‘반값 리워드’도 마련됐다. 이용자가 게임 내 패키지 상품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동일한 마일리지로 돌려준다. 마일리지 충전 시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프로모션도 병행된다.
경쟁 요소도 포함했다. ‘스피드런’ 이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이후 가장 빠르게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를 집계하며, 1위에게는 ‘갤럭시 Z 폴드7’, 2위 ‘에어팟 프로 3세대’, 3위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 대상 혜택도 포함됐다. 과거 ‘아이온1’ 거래 이력이 있으나 최근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회원이 ‘복귀 완료’ 등록 후 ‘아이온2’ 거래를 수행하면 자동 참여된다. 이 중 가장 높은 구매 금액을 기록한 회원과 최다 구매 건수를 달성한 회원에게 각각 100만 마일리지, 한 번만 구매해도 5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아이온2’는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작품인 만큼, 이용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출시 이후에도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