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VEIL NUDY ESSENCE PACT GLOW)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점 및 온라인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 후, 현지 시장 검증과 소비자 반응 확보를 거쳐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까지 입점 범위를 확대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의 컨설팅을 거쳐 AGE20’S 브랜드 스태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 전반에 걸쳐 에센스 팩트를 현지화한 제품이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맞춰 메이크업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지난해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디큐브, 美 '울타 뷰티' 입점 3개월 만에 급성장
- CJ온스타일, tvN '태풍상사' 굿즈 출시
- 소노인터내셔널, 겨울 '골프 시즌패스' 출시
- BGF리테일, ESG평가 통합 등급 A+ 획득
- 올리브영, 내년 미국 패서디나에 1호 매장 연다
- 삼성전자, '2025 C랩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 폴스타 4, ‘2025 스마트 EV 대상’서 퍼포먼스 대상 수상
- 패션업계, '컬래버'로 불황 돌파한다
- 리복, 겨울 '패딩 슈즈' 라인업 출시
- 애경산업, ESG 평가서 '종합 A등급' 획득
- 비이커 청담점, 제21회 SFDF 우승자 전시 진행
-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 환아 위한 1억원 기부
- 세븐일레븐, '도쿠시마 라면' 제조 현장 방문
- 커스텀멜로우·헤드 메이너, 협업 컬렉션 출시
- PIC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 연우, '가족친화 우수기업' 성평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