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CC) 비발디파크 이스트와 델피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은 다음 달 15일부터 내년 2월27일까지 강원도 홍천의 18홀 골프장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와 고성 소노펠리체CC 델피노의 동계 시즌 운영을 시작한다.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의 동계 시즌 오픈을 기념해 두 골프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시즌패스’를 49만9000원의 특별가에 판매한다. 시즌패스는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매 한정 판매되며, 동계 시즌 운영기간 내 예약 후 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동반인 그린피를 최대 3인까지 10% 할인해주고, 비발디파크와 델피노의 워터파크, 스키장 등 레저 시설도 최대 4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동계 시즌 기간 동안 그린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8홀 기준 1인 그린피 10만원, 주말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9홀 이용시 그린피 및 카트료는 50% 할인된다. 라운딩시 핫팩과 군고구마, 군밤 등 겨울 간식도 제공된다.
예약 및 이용 규정도 대폭 완화했다. 기존 4주 전 사전 예약 방식에서 동계 시즌 전 기간 예약이 가능하고, 잔여 타임에 한해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기본 3인 플레이부터 운영하고, 이용일 기준 2주 전부터는 잔여 타임에 한해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운영 일정 및 코스는 비발디파크 이스트의 경우 설 연휴를 제외하고 월, 화요일 휴장하며, 9홀 플레이와 18홀 플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18홀 이용시 아웃코스를 2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델피노는 휴장일 없이 전 코스를 운영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패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골프장 소노펠리체CC에서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겨울 라운딩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진, 80주년 맞아 美 참전용사 후원
- '전진배치'된 CJ 4세 이선호 그룹장, 어떤 신사업 주도하나
- 빨라진 겨울… K패션, 블랙프라이데이로 실적추위 막는다
- 롯데마트, '헬로 윈터 페스티벌' 진행
- 윌비플레이, 'MBN 서울마라톤' 공식 스폰서 참여
- CJ온스타일, tvN '태풍상사' 굿즈 출시
- 콜마비앤에이치,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 쿠팡, 풀필먼트센터 일자리 늘린다
- 메디큐브, 美 '울타 뷰티' 입점 3개월 만에 급성장
- 코스맥스그룹, ESG평가 '통합 A등급' 획득
- TNGT, 온라인 전환 후 고공 성장
- AGE20’S,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 '제이든 초' 조성민, 제21회 SFDF 우승
- 무신사, 보행 불편한 장애인 위한 맞춤형 신발 지원
- 에이블리 아무드, 코트라와 셀러 물류 경쟁력 강화
-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컬래버 간편식 3종 출시
- 롯데유통, '상전유통학술상' 시상식 개최
- 세븐일레븐, 보훈부와 '국가유공자 할인서비스'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