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이랜드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은 오픈 6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육쾌한 할인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특급 할인 행사로 매일 세 번 진행되는 선착순 특가, 잭팟특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선착순 특가는 매일 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6시 세 번에 걸쳐 진행되며 생활가전·식품·상품권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릴레이 상쾌한 특가’는 요일별로 해외명품, 스파오, 후아유, 폴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릴레이 상쾌한 특가의 모든 상품은 이랜드몰 단독 특가로 제공되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 쿠폰 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방문자는 하루 한번 100% 당첨 잭팟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6만원의 쿠폰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은 할인쿠폰을 포함한 6종 특별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는 이랜드그룹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랜드몰 6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6년간의 고객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초특가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 쿠폰 행사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돕는 플랫폼으로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랜드그룹, 조직 개편으로 새판… 온라인 사업 묶는다
- 이랜드넥스트·이랜드이노플, 키움증권과 미술품 조각투자 업무협약
- 이랜드, 오아시스마켓와 협업해 '킴스오아시스' 9월 오픈
- 이랜드재단, 노숙인 급식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 이랜드리테일, 3개사로 쪼갠다… '하이퍼마켓', '글로벌·패션' 부문 물적분할
- 이랜드리테일-오아시스마켓, 사업제휴 협약 체결
- 이랜드재단·NC대전유성점·유성구청, 사회공헌 협약 진행
- "일주일만에 1000장 팔렸다"… 이랜드 미쏘 맥카라 숏자켓 '인기'
-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호박고구마보다 더 달다"… 킴스오아시스, '달수꿀고구마' 완판
- 오세훈式 한강 수상버스 온다…이랜드-서울시, 리버버스 도입 맞손
- 이랜드 스파오, 여주점서 '착한 가격'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