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기념해 접속자에게 100젬 증정

넷마블이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소식을 27일 전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소식을 27일 전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넷마블의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6명의 심사위원 의견과 일반 이용자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번에 수상한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다. 

넷마블은 수상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 전원에게 접속 시 100젬을 증정한다. 보상은 계정당 1회 제공한다.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는 "넷마블 대표 IP '쿵야' 캐릭터에 애정을 가진 개발진들이 모여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며 ”그동안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고, 앞으로도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