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혜택과 이벤트, 추첨으로 최대 300만원 상당 선물 제공

SKT는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SKT 제공 
SKT는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SKT 제공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SK텔레콤(SKT)이 1년 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SKT는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이 시험을 끝내고 미뤄왔던 여행, 운전면허 취득, 영화, 놀이공원 방문, 핸드폰 교체 등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SKT에 따르면 수험생들이 수능 이후에 가장 하고 싶은 것은 ▲졸업여행(10명) ▲운전면허(10명) ▲외모 가꾸기(25명) ▲방 꾸미기(5명) 등으로 조사됐다. 이에 회사는 위시리스트 득템 이벤트로 최대 3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웹사이트 T월드 내 수능 이벤트 페이지에서 SKT 고객 중 2003~04년생 수험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수험생 202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휴대폰을 구매한 수험생은 New0s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점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프로, 갤럭시탭 등 전자 제품을 비롯한 음식료 교환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맥북프로 또는 갤럭시북(5명)을 비롯한 ▲아이패드프로, 갤럭시탭(7명) ▲에어팟 프로 2세대 또는 하만카돈 사운드 스틱스(10명) ▲교촌치킨 교환권(300명) ▲올리브영 3만원 상품권(700명) ▲스타벅스 교환권(1000명) 등이다.

홍대에 위치한 정보통신(ICT) 복한문화공간 T팩토리에는 선물, 제품 할인, 원데이 클래스, 콘서트 등의 다양한 혜택이 기다린다. 회사는 T 팩토리에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버츠비 립밤을 이날부터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 정품 액세서리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매진 시까지 판매한다. T팩토리는 이뿐 아니라 수험생 위시리스트 기반으로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원데이 클래스, 뜨개질 교실 등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한다.

수험생들만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덕콘’ 콘서트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스페셜 덕콘엔 옥상달빛, 구만, 소란, 치즈 등이 참여하며, T 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SKT T 다이렉트샵도 수험생들을 위해 지난 14일부터 기획전을 열고 경품을 제공 중이다. 

기획전을 통해 게임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북2 프로(1명) ▲갤럭시 탭 S8+ (2명)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권(3명) ▲아웃백 상품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명) 등을 선물하고 있다. 

SKT는 이와 함께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폴드4, 플립4, S22를 구매한 수험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버즈2 프로를 지급하고, 3만원 상당의 버즈 케이스를 3000명 선착순으로 추가 지급하기로 했다. 

이달 23일, 30일 예정된 T day에는 ▲에버랜드·롯데월드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시코르 할인 혜택을,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New 0 weeks’ 프로모션에선 ▲쉐이크쉑 ▲고피자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투썸플레이스 등 수험생이 선호하는 혜택들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만 13세부터 34세의 0 고객 중 이달 말까지 신규약정, 재약정 또는 5G·LTE언택트 플랜 최초 가입할 경우 6개월간 공유 데이터 월 10기가바이트(GB)를 추가 제공하는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팬데믹 상황에서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회사가 준비한 New0s 수능 페스티벌이 수험생들에게 큰 격려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