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디지털 펀드 플랫폼 ‘펀샵(Fun#, Fund Shop)’을 통해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펀샵(Fun#)'은 하나은행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디지털 펀드 플랫폼으로, 상품 가입과 전반적인 투자 여정에 재미 요소를 더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일까지 진행하는 ‘아낌없이 주는 펀샵, Fun# AWARD’ 퀴즈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20만명에게 3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 중 150명에게는 케이크나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하는 ‘어서와 2023! Fun#에서 준비했어’ 이벤트는 ‘이 달의 펀드’에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한 고객이 대상이다. 선착순 2023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제공하고, 118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펀드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펀샵(Fun#)은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해 웹툰 형식의 펀드 가이드부터 보유 펀드를 진단하는 펀드 나침반까지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누구나 접근 가능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기존에 없던 투자 경험을 제공이기 위한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