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한용구)은 2023년 새해를 맞아 주택청약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년맞이 주택청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신한은행 모든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에 신규 가입하고 신한 쏠(SOL)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1매)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023년 말까지 청소년(2005년에서 2016년 사이 출생) 및 아동(2017년 이후 출생)이 주택청약 가입 시 2만원을 지원해주는 ‘신한 청소년행복바우처’ 이벤트 및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주택청약을 시작하는 모든 고객님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주택청약의 장점을 알리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청약은 내집마련을 위한 청약권이 생길 뿐 아니라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출 경우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경우 우대금리와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만19세 전에 불입한 금액에 대해서는 가입기간 최대 2년, 최대 24회차까지 인정 받을 수 있다.
- [포토] 래퍼 우원재, "위스키 한잔 하고 싶네"
- 벤츠가 이럴수가… 핸들 안 잡아도 경고기능 깜깜 '과징금 72억'
- 금감원, 서류 조작해 1조2천억 사업자 주담대 취급한 저축은행 5곳 적발
- '21세기 만물상' 된 편의점, 중고거래 성지될까
- [메타센서] 4년전 특별세무조사서 800억 폭탄 맞은 빗썸… 이번엔 얼마?
- 이재명 “검찰 정권의 폭력적 조작‧왜곡 시도에 굴하지 않을 것”
- 글로벌 철광석가격 상승세… 국내 철강사 '부활' 걸림돌 되나
- 드라마 '더 글로리'는 실화 기반… 청주 여중생 학폭사건 재조명
- 재건축 안전진단 규제 '대못' 뽑자마자… 목동 7개 단지 좌르륵 통과
- 檢, '文 30년 지기' 송철호 전 울산시장 기소
- NHN KCP, 국내 최초 글로벌 브랜드 인증 완료
키워드
#신한은행
김남규 기자
ngki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