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이 친환경 미래상을 담은 새로운 홍보영상 2편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현대제철 제공
현대제철이 친환경 미래상을 담은 새로운 홍보영상 2편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현대제철 제공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현대제철이 새로운 홍보영상을 통해 자연 일부로서의 철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소개한다. 

현대제철은 2일 새 홍보 영상 '이미지편'과 '비전편' 총 2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우선 이미지편은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다’를 테마로 순환과 조화, 공존, 창조를 통해 인류에 헌신하는 철의 가치를 강조하고 그 중심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비전편에는 미래 가치를 만들어가는 철의 역할과 끊임없는 도전의 현대제철 DNA로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하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제시한다. 미래와 더 나은 가치를 위해 공헌하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두 편의 영상은 다이나믹한 음원과 콜라주 기법이 활용돼 제작했으며, 기존 홍보영화의 틀을 깨고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변화하는 현대제철의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자사의 경영철학을 대내외에 알리고 업계를 이끄는 친환경 선도기업으로서의 미래상을 제시하고자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