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칼레는 도심형 럭셔리 SUV로서 마세라티의 변화를 담고 있는 모델이다. 사진=마세라티 홈페이지
그레칼레는 도심형 럭셔리 SUV로서 마세라티의 변화를 담고 있는 모델이다. 사진=마세라티 홈페이지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8월 한달 간 마세라티의 새로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 ‘그레칼레(Grecale)’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세라티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럭셔리 SUV ‘그레칼레’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보다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달 특별 프로모션은 그레칼레의 고성능 트림인 ‘트로페오’ 모델의 본격적인 국내 출고 시작에 맞춰 ‘그레칼레’ 한정으로 진행된다. 고잔가, 트레이드인, 특별 금융 프로모션 등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고잔가 프로모션은 향후 중고차 가격의 안정성 및 차량 교체 주기가 짧은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56.5%(36개월 계약 기준)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해 준다. 그레칼레 한정 트레이드인 프로모션은 마세라티, 포르쉐, BMW, 메르세데스 벤츠, 아우디 등 총 9개 브랜드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리스, 할부 및 장기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그레칼레의 고성능 버전인 트로페오는 이번 달부터 국내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