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청담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 모노그램 시리즈 레드 앰비언스’ 특별 전시를 진행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구매 고객을 위한 8월 한정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SL 680은 현재 국내 시장에서 사전 계약만 받고 있는 모델이다. 전시는 4~10일까지 일주일간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 2층,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에서 진행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전시와 연계해 8월 전국 전시장에서 마이바흐 계약 및 출고한 고객 전원에게 서울 호텔 스위트 숙박 패키지를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총 3개 모델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라인업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600이 해당된다.
각 모델은 각각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세심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보다 특별한 조건으로 이들 차량을 만날 수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마이바흐 SL 680 전시와 연계된 한정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만의 고유한 방식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차량을 넘어 공간과 경험, 그리고 서비스까지 이어지는 입체적인 브랜드 여정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더욱 차별화된 럭셔리 감성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벤츠 사회공헌위, ‘그린플러스키즈’ 누적 5만 명 교육 완료
- 한성자동차, 수입 딜러사 최초 통합 멤버십 ‘클럽 한성’ 도입
- 글로벌 자동차 주가 큰 장 섰다...도요타 이어 BMW·벤츠·폭스바겐도 급등
- 고체배터리 상용화 경쟁 다시 가속...중국·유럽·일본 업체들 각축
- [엔비디아 시대②] AI사업 확대·생태계 구축… 리스크 없나?
- 한성자동차,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성료
-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 HS효성더클래스, FC서울 홈경기서 '임직원 데이' 초청 행사 성료
- 벤츠 사회공헌위, 환경 정화 봉사활동 '그린플러스 플로깅' 실시
-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이 달의 핫딜’ 운영
- 한성모터스, 여수 모이핀 카페서 팝업 이벤트 진행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