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 MMORPG ‘로스트아크’가 카제로스 레이드 4막 및 종막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궤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운명의 궤적’은 로스트아크 1부 스토리의 핵심 인물인 ‘아만’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카제로스에게 잠식된 아만을 구하기 위한 모험가와 에스더들의 여정을 담고 있다. 주요 배경인 쿠르잔 북부 ‘오염된 대지’에서 시작된 전투는 카제로스의 본거지인 ‘파멸의 성채’로 이어지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흐름을 제공한다.
해당 퀘스트는 아이템 레벨 1660 이상, ‘초각성’ 업적 달성, ‘림레이크’ 대륙 월드 퀘스트, 카제로스 레이드 1~3막의 전조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카제로스와의 대전쟁에 종지부를 찍을 레이드 4막과 종막은 오는 8월 20일 정식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종막 최초 클리어를 달성한 공격대에게는 카제로스 실물 스태츄 등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스토리가 클라이맥스를 향해 나아가며, 그 끝에는 카제로스와의 최종 결전이 기다리고 있다”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모험가들이 이번 에피소드를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흥 스마일게이트③] 로스트아크 모바일로 '세 번째 질주'
- [부흥 스마일게이트②] '로스트아크'로 매출 1조 돌파… "제2전성기"
- [부흥 스마일게이트①] '크로스파이어' 하나로 한국 대표 게임사 도약
-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60여 개 직무 전직군 집중채용
- [체험기] '로스트아크 모바일', 혼자 즐기는 레이드… 강화된 그래픽 '눈길'
-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와 협업… 모코코 스페셜 세트 출시
-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 첫 공개…니케 개발진 합류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 돌파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