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세 가지 제형을 원하는 비율로 섞어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해 주는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ARTIST MIXING CONCEALER)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청담동 메이크업 샵 ‘더클래스 모나크’의 양수정 원장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제품으로, 프로페셔널 아티스트의 커버 기밀 레시피를 담은 컨실러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촉촉한 발림성을 도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커버 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러운 밀착감을 선사하는 ‘커버 부스터’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밀착력 조정은 물론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 밤’ 등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사용자의 피부 상태나 커버 부위에 따라 원하는 비율로 제형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미·잡티·색소침착·트러블 자국 등 다양한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준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폴리글루타믹애씨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커버와 동시에 촉촉한 보습케어는 물론 트러블 커버에도 진정케어가 가능하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깨끗하고 맑은 커버를 위해 톤은 물론 명도별로 색상을 구성했다. ▲화사하고 맑은 쿨톤 피부의 생기 커버를 위한 ‘01 쿨’ ▲자연스럽고 건강한 웜톤 피부의 뉴트럴 커버를 위한 ‘02 뉴트럴’ 등 2종으로 기획했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청담동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도 전문가 수준의 커버 표현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루나만의 프로페셔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확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정교한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 [대한민국 AI 대전환] 상품추천부터 배송까지...이커머스 판이 바뀐다
- [대한민국 AI 대전환] K뷰티·패션, AI 데이터로 또 다른 날개 장착
- 오설록, 제주 말차로 완성한 신제품 3종 출시
- [유통체크업] 편의점, '빼빼로데이' 수혜 정조준
-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원…전년比 1.6% ↓
-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462억…전년比 56.5%↓
- LG생활건강, 국가유산보호 기업 활동 유공 기업 선정
- 이랜드 로엠, 25FW 코트 판매 호조
-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개최… 최저 '990원'
- GS샵, '컬러푸드' 인기 급상승
- 코레일유통,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선봬
- 플레이키즈 프로, 겨울 키즈 아우터 판매 호조
- 롯데마트, 연중 최대 규모 '뷰티플렉스' 진행
- 형지에스콰이아, 'BLACK WEEK' 진행
-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 CU·GS25, 민생쿠폰 효과 톡톡… 반등 발판 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