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는 25FW 패딩 컬렉션을 14일 공개했다.
클라비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패딩 라인업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 ▲폭스퍼 카라 벨티드 다운 등 다채로운 기장감의 4개 스타일로 구성된 패딩 컬렉션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는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에 허리 절개선과 벨트 디테일을 적용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 라인을 덮는 기장감으로 실용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모자(후드)에는 폭스퍼를 적용했다.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는 허리 다트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측면 절개선에 주머니를 배치해 깔끔하면서 편리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은 오리 솜털과 깃털을 80:20 비율로 채운 덕 다운 상품으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허리 벨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패딩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후드 퍼와 벨티드 디테일 및 다양한 기장감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따뜻하고 세련된 겨울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코레일유통, KOSA 유통대상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 한국콜마, 美 TIME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 '빼빼로' 전략 통했다… 편의점 3사 매출 '쑥'
- [제6회 SWIF] 국가 경쟁력의 열쇠 'AI'… 패권경쟁 해법 제시
- [CEO투데이] G마켓 부활 선봉에 선 '젊은피' 장승환 대표
- 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개최
-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 NBA키즈, 방한화 ‘머핀 부츠’ 업그레이드 출시
- CJ온스타일, 퍼·양모 텍스처 패션 매출 134%↑
- 올리브영N 성수, 1년 만에 방문객 250만명 돌파
-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 선봬
- 에이블리·4910, '2025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