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NH마이데이터의 ‘자산진단’, ‘주택청약플래너’, ‘헬스케어’ 등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자산진단' 서비스는 자산을 분석해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헬스케어’ 서비스에서는 건강검진내역과 병·의원 방문 내역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주택청약플래너' 서비스는 청약가점 계산기로 미리 당첨 가능 여부를 예상할 수 있고, ‘세금계산기’에서는 7가지 세금에 대해 예상 세금을 산출해볼 수 있다.

기존 ‘자산’과 ‘소비’ 서비스도 전면 고도화됐다. 고객 행동을 분석해 UI/UX를 직관적으로 재구성 하고, 고객별 개인화 메뉴를 제공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맥북에어M2, 신라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8가지 경품을 100% 제공한다.

NH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