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방 제공
다방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방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다방 론칭 10주년을 맞아 ‘벌써 열짤? 다방 축하해’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선보인 국내 최초 오픈형 부동산 플랫폼 ‘다방’은 애플리케이션 출시 1년 만에 이용자 수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10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 명, 월 평균 매물 등록 수 100만건, 월 평균 매물 문의 건 수 60만건 이상에 이르는 국내 최대 부동산 정보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이에 다방 사용자를 비롯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열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다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벌써 열쨜? 다방 축하해’ 이벤트 게시물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한 후 생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총 150명을 추첨해 나들이용 에어 베드와 에어 베드를 꾸밀 수 있는 화이트 마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다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혁 다방의 마케팅실장은 “다방의 열 번째 생일을 다 함께 축하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랫폼이자 프롭테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