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넥슨은 26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국내 치킨 브랜드 ‘처갓집양념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 내에는 ‘처갓집 바이크(스피드 카트)’, ‘처갓집양념치킨 박스(아이템 카트)’를 비롯해 ‘소금&후추 처돌이 스키드’, ‘배찌 처돌이 코스튬’, ‘처돌이 헬멧’, ‘닭다리 나에게로 오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전국 ‘처갓집양념치킨’ 매장에서는 슈프림 양념치킨, K-마라 양념치킨, 반반치킨과 음료로 구성된 ‘카러플 세트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아이템 쿠폰이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되며, 3만 개 한정으로 제휴 피규어(다오, 배찌, 처돌이 중 택1)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10월2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체크, 랭킹전 참여, 누적 접속 등 미션을 달성하면 ‘처갓집양념치킨 박스’, ‘처돌이 코스튬’ 등 제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페이지 이벤트 역시 10월 9일까지 열리며, 배달 미션과 퀴즈 참여를 통해 처갓집양념치킨 앱 포인트, 할인권, 아이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